반응형
Outlook을 이용해서 휴가 기간 Email보내시는 분들에게 휴가임을 안내하는 자동 답변 메일 보내는 방법입니다.
방법은 간단합니다.
순서
1) 자동 답장을 보낼 Outlook 서식 파일(*.oft)를 만듭니다.
2) 규칙에 해당 받는 메일 답변에 서식파일을 선택하고, 자동 답변 메일의 답장은 제외 처리하면 됩니다.
(주의: Outlook은 프로그램이 꺼져 있으면 안됩니다.)
원리는 Outlook에 나에게 온 이메일 수신후, Outlook에서 답장을 자동으로 보내는 방식입니다.
(1) 자동 메일 서식 만들기
아웃룩의 "홈" > "새 전자 메일"을 눌러서 자동 메일 서식(*.oft)을 만들어줍니다.
(2) 자동 답변 메일 규칙으로 만들기
자동 답변 메일은 Outlook의 규칙을 통해서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.
해당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.
휴가 기간 Outlook은 절대 꺼지면 안됩니다.
Outlook이 실행되는 동안 받은 메일에 대해서 자동으로 답변 메일이 전달될 것입니다.
참고글: https://www.lifewire.com/out-of-office-vacation-auto-reply-1173771
반응형
'IT공부방 > MS OFFI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S Office 프로그램 작업 필요 메시지 없애기 - 작업 필요 라이선스가 정품이 아니며 소프트웨어 위조일 수 있습니다. 지금 바로 정품 Office를 통해 업무 중단을 방지하고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하.. (46) | 2021.06.18 |
---|---|
아웃룩(Outlook) 이메일 용량 파일(.pst) 정리하기, WORKING OFFLINE 오류 해결법 (0) | 2021.05.13 |
macOS Outlook 에서 POP3 서버 셋팅하기 (0) | 2020.08.20 |
[액셀Excel] 반올림 및 절삭하기 round, roundup, rounddown (0) | 2020.06.18 |
엑셀 특정문자 개수 세기(countif) (0) | 2019.02.19 |
Outlook 사용자 설정 초기화 하기 (2010-2016) 및 .pst cannot be found 해당 오류시 해결하기 (0) | 2018.02.02 |
Office 2013 제품키 변경 (0) | 2015.03.31 |
[office]outlook2010백업하기 (0) | 2012.05.03 |
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"♡ 공감"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.
(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)
(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)